제품 리뷰

지속력 최강 애교살템 노베브 언더아이마스터 솔직후기 | (광고 X) 3호 에브리띵 가격, 후기, 발색

아돼리뷰 2022. 1. 11. 04:30

안녕하세요:)

오늘은 없던 애교살도 재창조해주는

유튜버 재유님의 핫템!

노베브 언더아이마스터 3호 에브리띵을 

리뷰할거예요

(내돈내산 후기입니다ㅎㅎ)

 

 

많은 유튜버들이 애교살 인생템으로

소개하셨는데

모든 분들이 공통적으로 하는 말은

지속력이 정말 좋고

유에서 무가 창조된다!

라는 것이었어요

 

저는 쿨톤이라 평소에 핑크톤으로 메이크업을 자주해서

핑크빛이 도는 3호를 구매했어요

재유님께서 쿨톤 분들께는

1호, 핑크빛의 3호, 신상인 5호를

추천하신다고 했습니다

 

전 색상을 간단히 살펴보자면 

 

1호 낫띵 : 샴페인 베이지

2호 벗 : 피치오렌지 골드

3호 에브리띵 : 로즈골드

4호 살몬베이지 : 펄감보다는 색감이 강조된 살몬색 

5호 크림피치 : 2호와 3호를 섞은 색감

(재유님 피셜)

 

라고 합니다!

출처 : 노베브 공식 홈페이지

전 색상의 손등 발색인데요

 

노베브는 따로 오프라인에서 판매하지는 않고

공식 홈페이지인 디바인 온라인 몰에서만

구매가 가능한 것 같더라구요

 

이제 본격적으로 

3호 에브리띵을 소개할게요!

 

노베브 언더아이마스터 3호 에브리띵

정가 17,000원

(배송비 2,500원/2개이상 무료배송)

 

저는 재유님이 이번에 신상컬러를

런칭하시면서 세일이벤트로 진행하셔서

저 가격보다는 2,3000원 정도 더 싸게 구매했어요:)

 

하지만 배송비가 추가되니까

정가랑 비슷한 가격이 되더라구요ㅋㅋ

배송은 3일정도 걸린 것 같아요!

 

 

저는 3호 에브리띵 컬러를 구매했고

패키지는 심플했습니다

 

이렇게 듀얼로 되어있는데

사진처럼 한쪽은 컨실러,

한쪽은 스틱 섀도우가

같이 있는 타입이라 편리했어요ㅎㅎ

 

외출할 때도 간편하게 들고다니면서

수정해주기 좋더라구요

 

이제 발색입니다!

공홈처럼 밑색은 생각보다

밝지않은 모브핑크 컬러였어요

약간의 골드느낌도 있었습니당

 

컨실러도 발색이 잘됐었는데

대신 눈위에서 바를 때

조절을 잘못하면 주름부각이 됐어요ㅠㅜ

 

이 부분은 재유님도 영상에서 언급하시면서

잘 끼이지 않고 바르는 요령을 알려주셨어요 

 

 

이건 빛을 받았을 때 사진인데요

실버와 골드 중간 느낌으로 반짝거려요!

 

이건 발색 영상입니다

빛 받았을 때

되게 영롱하게 반짝거리죠?ㅎㅎ

 

한 번 제형이 픽스가 되고 나서는

문질러도 번지지않고

유지가 잘 됐어요ㅎㅎ

 

메이크업 할때 사용해본 결과

여러 유뷰버분들의 후기대로

컨실러와 섀도우 모두

지속력도 좋았습니다!

 

오늘은 유튜버 재유님의 힛템

노베브 언더아이마스터 3호 에브리띵

리뷰를 해보았는데요,

 

지속력과 휴대성이 가장 장점인 제품같아요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면서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