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충전식 휴대용 단미 전기 손난로 | 보조배터리로도 사용 가능한 겨울철 꿀템♥ 내돈내산 리뷰

아돼리뷰 2022. 1. 6. 01:47

안녕하세요:)

오늘은 겨울철 핫템이자 꿀템!

단미 전기 손난로를 리뷰할 거예요

 

 

작고 귀여운 데다가 열도 빨리 오르고

5000mAh 용량의

보조배터리로도 쓸 수 있어서 엄청 유용해요!

 

저도 엄마께 선물 받았는데

선물 받기 전에는 이런 충전식 손난로가 있는지 몰랐어요ㅎㅎ

제걸 본 제 친구들도 다들 신기하다고

세상이 좋아졌다고 하더라구요ㅋㅋ

 

얼마 전에 IT유튜버 잇섭님께서도

전기 손난로를 리뷰하셨는데

보조배터리로도 활용할 수 있어서

정말 신박 템인 것 같다고 소개하셨어요

 

제가 가지고 있는 단미 손난로는 찾아보니까

카카오톡 선물하기에도 입점되어 있었어요

(광고 아닙니다!)

 

 

 

 

생각보다 다양한 브랜드에서

전기 손난로를 만들고 있었는데

단미가 가장 다양하고 귀여운 디자인으로 출시하더라구요

 

제 거는 가장 심플한 조약돌 디자인인데

색상은 화이트, 핑크, 그레이가 있었어요!

귀여운 디자인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취향 따라

고르는 재미도 있을 것 같아요

 

출처 : 단미 공식 스토어

 

출처 : 단미 공식 스토어

 

또 아무래도 손에 직접 닿는 제품이고

열이 오르는 제품이다 보니까

안정성에 대해 조금 우려가 되었는데

홈피를 찾아보니 여러 검증을 받은 제품이라서

더 안심이 되더라구요ㅎㅎ

(광고 아닙니다,,22)

 

이제 패키지와 구성품을 살펴볼게요!

 

단미 조약돌 손난로

19,800원 (공식 스토어 행사가)

패키지가 아기자기하고 귀엽죠ㅋㅋ

 

구성품은

손난로 본체

사용자 설명서(품질 보증서)

전용 파우치

Type-C 어댑터 케이블

Type-C 충전 케이블

 

이에요!

저는 아이폰 유저라서 라이트닝 케이블을 사용하는데

구성품에는 없었어요

하지만 다행히 아이폰을 살 때 받은

c to 라이트닝 케이블이 있어서

따로 구매할 필요는 없겠더라구요!

 

제품 정보입니다!

 

충전 시간은 3-4시간 정도이고

사용 시간은 5시간,

온도는 50-60도 정도예요!

무게도 150g이라서 상당히 가벼웠어요

 

크기도 한 손에 들어오는

적당하게 아담한 사이즈입니다!

주머니나 미니백에도 넣고 다니기 좋았어요ㅎㅎ

 

출처 : 단미 공식 스토어

전원 버튼을 통해서 조작하고

LED 표시등으로 상태를 알 수 있는데요

 

처음 길게 눌러서 난로를 켜면

이렇게 초록불이 들어오는데

이때의 온도가 50도입니다

 

한번 더 짧게 누르면 이렇게 빨간불로 바뀌고

이때의 온도는 60도라고 해요ㅎㅎ

 

사용해보니 온도가 생각보다 빨리 올라서 좋았고

보조배터리로도 활용할 수 있어서 유용했어요ㅎㅎ

 

또 제품 표면이 되게 미끈해서

난로 기능을 켜고 살짝 지압해서

어깨나 목부분 마사지해주기도 좋더라구요ㅋㅋ

 

가격도 2만원 안팎으로 부담스럽지 않고

친구들도 다들 신기해하고 반응이 좋아서

가벼운 선물로도 엄청 좋을 것 같아요!

 

특히 남자 친구분들은

여자 친구가 손이 유독 차가우시다면

선물로 드렸을 때 엄청 좋아하실 거예요ㅎㅎ

 

단미 손난로 겨울철 핫 아이템으로 정말 추천합니당:)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