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 리뷰(놀거리 추천)

명동 성당 크리스마스 야경, 신세계 백화점 본점 크리스마스 장식(포토스팟, 시간, 기간) | 겨울철 명동 야경 데이트

아돼리뷰 2022. 1. 4. 04:50

안녕하세요:)
오늘은 며칠 전에 다녀온 명동 야경 데이트를 포스팅할 거예요ㅎㅎ
명동 신세계 백화점 본점 크리스마스 장식과
명동 성당 크리스마스 야경을 구경하고 왔습니다!

둘 다 너무 예쁘니 아직 못 가보신 분들은
겨울철 크리스마스 시즌이 끝나기 전에 꼭 다녀오세요♥

참고로 오늘 사진은 최대한 보정 없는 사진들이에요!
아이폰 12로 촬영한 사진입니다:)

먼저 명동 성당 크리스마스 야경이에요ㅎㅎ

명동 성당

서울 중구 명동길 74

사진은 최대한 피해서 찍어서 안 보이는데
예쁜 포토 스팟마다 사람들이 줄을 길게 서고 있더라구요,,
저와 남자 친구는 줄 서는 대신
나름의 예쁜 포토스팟을 찾아서 찍었어요ㅎㅎ

이건 비 크리스마스 시즌 때
명동성당을 찍은 거예요!
ㅎㅎ사실 주변에 장식 없이 명동성당
자체만으로도 되게 예뻐요

꽃 장식 안에서 찍은 사진입니당
여기가 저희가 찾은 사람 없는 포토 스팟이에요ㅎㅎ
다른 분들이 줄 선데보다 여기가 더 예쁘게 나올 것 같아요!

이건 성당 쪽 에서 내려다 보이는 뷰를 찍은 사진이에요
보정이 정말 1도 없는 사진인데도 되게 예쁘죠ㅠㅜ

예쁜 배경 + 금손 남친 콤보로 인생 샷을
많이 건질 수 있었어요ㅎㅎ

이제 명동 신세계백화점 본점 크리스마스 장식을
구경하러 가볼게요!

가는 길에 명동 거리 곳곳마다
이렇게 예쁜 크리스마스 장식이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어요ㅎㅎ


이건 명동 롯데 영플라자 크리스마스 장식인데
이것도 나름 예뻤어요!

이제 이번 겨울 SNS 핫플이자
너무 유명해져서 유퀴즈에도 출연하게 된

명동 신세계 백화점 본점 크리스마스 장식을 볼게요!

참고로 크리스마스 장식 점등 시간과 기간

기간 : ~ 2022/1/21 (금)
점등 시간 월-목 : 17 ~ 24시
금 : 16 ~ 24시
주말 : 15:30 ~ 24시
라고 하니 참고 바랄게요!

신세계 백화점 본점

서울 중구 소공로 63

정말 예쁘죠ㅠㅜ 보고 있는 내내 눈이 즐거웠어요!

배경이 워낙 예뻐서ㅋㅋ
이날 찍힌 사진은 웬만해선 다 프사감이었어요!

저는 이 날 제가 포스팅했던 광장시장을 갔다가
명동으로 넘어와서 야경데이트를 했는데요ㅎㅎ

https://babypigsreview.tistory.com/2
(광장시장 놀거리, 먹거리는 이 포스팅에
정리해뒀으니 참고해 주세요!)

도보로도 이동할 수 있는 거리라서
광장시장에서 에너지 충전을 하고 청계천을 따라
명동으로 놀러 오는 코스 정말 추천드려요!

오늘 포스팅에는 사진이 정말 많았는데
다들 눈이 즐거우셨기를 바라요♥

앞으로도 눈이 즐거운 데이트 코스,
놀거리가 궁금하신 분들은
구독과 공감, 댓글 부탁드려요ㅎㅎ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