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 리뷰(놀거리 추천)

광장시장 데이트 놀거리, 맛집 추천 | 백종원 누드치즈 김밥, 미슐랭 부촌육회, 구제시장

아돼리뷰 2021. 12. 30. 04:36

안녕하세요

아돼의 첫 포스팅입니다!

첫 포스팅으로 제가 좋아하는 데이트 코스 중에 하나인

광장시장 데이트 리뷰를 적어볼 거예요:)

 

육회, 분식 등 다양한 맛있는 먹거리와

구제 빈티지 옷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에게

강추하는 놀거리 코스입니다ㅎㅎ

 

 

 

 

광장시장

서울특별시 종로구 창경궁로 88

먼저 광장시장을 가기 위해서는 종로3가역,4가역이나

종로5가역에 내리면 된답니다!

 

이렇게 다양한 먹거리가 있어서 지나다니면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해요

뭐 먹을지 고민하는 것도 즐겁고요ㅎㅎ 

 

 

광장시장 먹거리 중에 가장 맛있었던 건

백종원님이 칭찬하셨던 누드치즈김밥인데요

저렴한 가격에다가 맛있고 보통의 김밥과는

색다른 김밥이에요

주문하면 바로 싸주셔서 김밥이 따뜻해서 좋았어요

같이 먹을 수 있는 잡채도 같이 주시는데요

밥이 먼저 씹혀서 식감이 되게 부드럽고

김밥 위의 참치가 잘 어우려져서 되게 맛있어요

드셔보시는 걸 강력 추천할게요!

 

다음은 제 최애 육회 맛집♥

바로 부촌육회 집이에요

 

 

부촌육회 본점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 200-12

 

 

육회 가게가 많이 모인 골목에 있는데
시장의 안쪽이라 길을 찾기가 어려워요ㅠㅜ
무턱대고 찾아가면 찾기가 어려우니
꼭 길 체크하시고 가세요

 

이 집은 고든 램지가 극찬한 것으로도 유명하고

5년 연속이나 미쉐린 가이드를 받은 맛집이에요!

육회를 좋아해서 제가 다닌 맛집 중에서도

손꼽는 맛집입니당ㅎㅎ

광장시장에 올 때면 빠지지 않고 오는 곳이기도 해요

 

 

자리에 앉으면 이렇게 따뜻한 소고기 뭇국을

먼저 주신답니다ㅎㅎ 이것도 맛있어요!

 

 

저희는 가면 보통 기본 육회와 육회 비빔밥을 시키는데요

가격은 기본 육회가 200g에 17,000원,

육회비빔밥 8,000원 입니다

육회 비빔밥은 좀 더 새콤 달콤한 맛이 어우러져서

생 육회는 부담스러우신 분들도 맛있게 드실 수 있는 맛이에요!

 

싱싱한 육회는 다른 양념이나 간이 강하지 않아

본연의 맛을 많이 살린 느낌인데요

그래도 전혀 느끼하지 않고 맛있어요ㅎㅎ

강력 추천 맛집입니다!

 

 

다음은 패피들의 핫플! 빈티지 구제 시장이에요

 

 

폴로, 타미힐피거 같은 브랜드도 되게 많은데요

온라인이나 인스타 마켓에서 온라온 가격보다

훨씬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요

같은 가게에서 여러 개를 구매하시면 할인율도 팍팍 올라가더라고요

 

사실 처음엔 빈티지, 구제에 대해 조금 거부감이 있었는데

생각보다 깨끗하게 관리가 잘 된 옷들이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브랜드 옷을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는 것도

엄청난 장점이에요ㅎㅎ

여기 광장시장 빈티지 샵에서 산 폴로셔츠와 타미힐피거 빈티지 셔츠를 3만원 정도 되는 가격에 샀는데

이번 여름 가을 내내 엄청 잘 입었어요!

남자친구도 칼하트, 폴로 점퍼를 사서 잘 입고 다녔답니다

다음에는 구제 시장에서 산 제품 리뷰도 해볼게요

 

광장시장은 주변에 청계천, 명동, 인사동 등이

멀지 않은 곳에 있어서

다른 곳으로 바로 놀러가기에도 위치가 좋아요

맛있는 음식과 예쁜 빈티지 옷을 구경하고 싶은 분들에게 놀거리 코스로 추천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