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 리뷰(놀거리 추천)

선유도공원 일출 (사진 포함) | 새해맞이 서울 일출 명소, 야경 데이트 명소 추천

아돼리뷰 2022. 1. 2. 01:13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해를 맞아 하루 늦었지만
서울 일출 명소인 선유도공원을 포스팅할 거예요ㅎㅎ

굳이 멀리까지가서 일출을 보고 싶지 않으신 분들,
서울의 일출 명소가 궁금하신분들,
새로운 서울 야경명소를 알아가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여러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선유도 공원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양화동 52-1

주변에는 2,9호선 당산역과 9호선 선유도역이 있습니다
지하철 역에 내려서 버스를 타고
양평한신아파트. 선유도공원 입구 정류장에 내리시면 돼요:)

제가 추천드리는 장소는 정확히 선유도 공원이 아니라,
지도에 표시한 저 다리, 선유교예요!
저 지도만 봐도 뷰가 탁! 트일 것 같지 않나요?ㅎㅎ

다리가 곡선 모양으로 가운데 부근이 솟은 모양이라
좀 더 높은 곳에서 한강을 넘어 여의도 넘어까지
탁 트인 뷰를 감상할 수 있어요

백문이 불여일견!
지금부터는 사진 첨부 들어갈게요

.
.
.

먼저 해뜨기 전 선유도 공원 야경입니다!


63 빌딩을 비롯한 아름다운 여의도 빌딩의 야경이
한눈에 보이죠ㅠㅜ


이건 여의도 반대편 쪽의 야경인데요
이쪽 야경도 엄청 예뻤어요ㅎㅎ

이제 일출이 시작될 때의 사진입니다!


제가 간 날에는 구름이 조금 많았아서ㅠㅜ
해의 형체가 제대로 보이진 않아서 아쉬웠어요

하지만 다른 분들께서 찍으신 사진들을 보면
동그란 해의 형체까지 정확히! 보이더라고요

도심에서 이렇게나 일출을 제대로 볼 수 있는 곳이
많지 않을 텐데, 제 생각엔 서울에서 일출이
가장 잘 보이는 장소일 것 같아요

이렇게 멋진 야경과 일출을 감상할 수 있는데
사람들이 별로 안 계셔서 좋았어요ㅎㅎ
오붓한 데이트 코스로 정말 추천합니다!

또 선유도 공원은 야경이나 일출뿐만 아니라
원래 공원이 아름답게 조성된 것으로 유명해서
피크닉하기에도 좋으니 참고하셔요:)


제가 야경, 예쁜 경치 보는 것을 워낙 좋아해서
앞으로도 제가 꼽은 야경명소들을
포스팅할 예정인데요

너무 분위기가 좋아서
좋아하는 사람과 가면
사랑이 이뤄지는♥ 야경데이트 명소가 궁금하신 분들은
구독과 공감♥ 부탁드려요ㅎㅎ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